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뚜레쥬르가 진행하는 시그니처 식빵 구매 이벤트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365일 Have a good bread!’ 캠페인 일환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시그니처 제품 포함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플레이팅 도마’를 3000원에 제공한다. 시그니처 제품은 ‘통우유식빵’, ‘흑미찹쌀토스트식빵’, ‘고메버터식빵’ 총 3종으로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단풍나무로 만들어 고급스러운 플레이팅 도마는 식빵 모양의 디자인으로 귀여운 연출이 가능해 SNS 사진용으로도 좋다.  

영수증 1개당 도마 1개를 이벤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단독으로는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타 쿠폰 및 제휴할인과 중복 적용 불가하다.  
 
온라인 이벤트도 다채롭다. 뚜레쥬르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시그니처 식빵 3종 최대 22%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권장소비자가 기준). 11월 2일까지 매주 금요일 진행하며 쿠폰은 ID당 1개씩 증정한다. 사용 기간 내에 1인 1매 한해 타 쿠폰 및 제휴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또 30일까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배우 윤아와 함께한 뚜레쥬르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개인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통우유식빵(HALF)과 고메버터식빵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각 50개씩 총 100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뚜레쥬르는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로 거듭난 뚜레쥬르가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건강과 맛 모두 챙긴 식빵과 알찬 혜택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0-23 15:38:1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