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시 기획사 플랫포러스, 기업의 전시회 참가 성과 높이는 마케팅 세미나 무료 시행
  • 기사등록 2019-03-15 14:01:38
기사수정


▲ 강의중인 플랫포러스 민현식 대표

전시 기획사 플랫포러스가 기업의 전시회 참가 성과 높이는 마케팅 세미나를 무료 시행한다고 밝혔다. 


기업의 마케팅 프로그램 중 하나인 전시회 참가는 많은 비용이 투자되는 마케팅 채널이지만 자원이 부족한 중소기업은 적합한 전시회 선정부터 사전 홍보, 부스DP 및 상품 연출, 사후 마케팅까지 준비 과정도 많고 다소 복잡하여 필연적으로 여러 난관에 직면하게 된다.

이러한 기업에 실수와 시행착오를 줄여줄 내비게이션이 있다면 어떨까?

이 같은 목적으로 진행되는 전시 마케팅 전문 세미나가 있다. 선물용품 전시회 ‘기프티페’를 주최하는 플랫포러스의 민현식 대표는 ‘전시회 참가 성과를 높이는 기법’에 관한 강의를 하게 된 이후 전국을 돌며 중소기업을 만나왔다. 그러던 중 생각보다 많은 기업이 전시회 참가에 막연함과 두려움을 갖게 되는 것을 몸소 느낀 후 그러한 문제를 해결해 줄 서비스가 필요하다는 것을 절감하고, 참가 성과를 높이는 방안에 대해 안내하는 세미나를 만들게 된다.

민 대표는 “기업의 전시회 참가는 고객과의 소개팅에 나서는 것과 같다. 대충 준비한다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것이다. 전시회라는 마케팅 채널에 대해 주최자가 직접 설명하는 내용을 듣게 되면 많은 부분에서 어려움이 해소될 것이다”고 피력했다.

주요 내용으로 △국내외 전시회 선정 방법 및 가치 판단 방법 △부스 규모와 투입인력 산출 방법 △사전 마케팅 방법 △눈에 띄는 부스 연출 방법 등 참가 성과를 높이는데 필요한 다양한 내용을 토대로 기업의 전시 참가 시 시행착오와 비용 낭비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세미나는 매주 목요일 오후에 진행되며, 사전 신청자는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구체적인 내용과 신청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랫포러스 개요

전시회 전문 기획사 플랫포러스는 대한민국 실정에 꼭 맞는 소비재 분야 전시회를 주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iftyfe.co.kr/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3-15 14:01:3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