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Teledyne DALSA, 인라인 측정 및 검사 성능이 뛰어난 새로운 3D 레이저 프로파일러 발표
  • 기사등록 2019-03-15 14:02:41
기사수정


▲ 3D 레이저 프로파일러 Z-TrakTM LP1 시리즈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소형 기기에서 정교하고 정확한 높이 측정이 가능하다


Teledyne Technologies 자회사이자 머신 비전 기술 분야 선도 기업인 Teledyne DALSA가 1D 및 2D 카메라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산업 이미징과 공장 자동화를 위한 새로운 고정밀 3D 레이저 프로파일러 시리즈를 발표했다. 


3D 레이저 프로파일러 Z-TrakTM LP1 시리즈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소형 기기에서 정교하고 정확한 높이 측정이 가능하며 강력한 FIR-피크 검출기를 갖췄다. Z-Trak LP1 시리즈 프로파일러는 공장에서 교정이 완료된 상태(factory-calibrated)로 출하된다. 또한 빠르게 설정하고 배치할 수 있도록 Teledyne DALSA의 Sapera Processing 8 Runtime 또는 Sherlock 8 3D 소프트웨어가 번들로 제공된다. LP1 시리즈는 GigE Vision® 인터페이스가 특징으로 GenICam® 표준을 지원하며 다른 기성품 소프트웨어와의 연결도 용이하다. Z-Trak은 PoE(Power-over-Ethernet)를 지원하며 다용도 입출력 포트와 플렉서블 마운팅 옵션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Z-Trak 레이저 프로파일러는 인라인 계측, 용적 측정, 부품 검사 및 식별은 물론이고, 반도체, 전자기기, 공장 자동화, 물류 등에 빈피킹(bin-picking)을 적용하는 용도로도 이상적이다.

Teledyne DALSA의 지슬랭 보프레(Ghislain Beaupré) 부사장 겸 몬트리올 지사장은 “Z-Trak 시리즈는 다채롭고 비용 효율적이며 강력한 기술 기반을 선보인다”며 “이와 같은 강력한 기반은 월등한 결과를 얻어낼 뿐만 아니라 향후 당사의 첨단 센서와 소프트웨어 역량을 바탕으로 하는 미래 혁신의 장을 형성한다는 점에서 매우 중요하다”고 밝혔다.

◇핵심 요소

· 강력한 FIR-Peak검출 알고리즘을 통해 고도로 정밀하고 안정적인 오퍼레이션 가능
· 각기 다른 표면 반사율을 이용한 오브젝트 이미징 가능
· 레드 레이저와 블루 레이저를 모두 사용한 높은 정확도
· 최적화된 광로로 전체 측정 범위에 걸쳐 일관된 결과 보장
· 폭넓은 모델 선택: 10nm~1000nm의 측정 범위
· 다양한 오퍼레이션 조건에 맞게 2M 레이저 등급과 3R 등급으로 이용 가능
· 거친 오퍼레이션 환경을 대비한 소형 IP67 하우징
· Z-Trak에 검증된 Sapera™ LT, Sapera Processing Group 1 RTL, Sherlock™ 8.0 3D 포함

새로운 Z-Trak 레이저 프로파일러는 다음 행사에서 라이브 시연이 있을 예정이다.

· Vision China Shanghai
· 한국 자동화산업전 (Automation World Korea)
· Automate 2019
· Control 2019 Germany

Z-Trak 레이저 프로파일러, 그리고 개별 모델들의 핵심 기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Teledyne DALSA 웹사이트(www.teledynedalsa.com/z-tra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운로드용 이미지는 온라인 미디어 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Teledyne DALSA 개요

Teledyne DALSA는 Teledyne Imaging 그룹에 소속된 기업으로 머신비전 시장에 출시되는 디지털 이미징 부품의 설계, 제조, 판매에 있어 세계적 수준을 자랑한다. Teledyne DALSA의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 비전 솔루션은 전 세계적으로 수 천 가지의 자동화 검사 시스템에 사용되고 있으며 그 분야는 반도체, 태양전지, 평판 디스플레이, 전자, 자동차, 의료, 패키징 및 범용 제조 등에 이른다. 자세한 정보는 www.teledynedalsa.com/mv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ledyne Imaging 개요

Teledyne Imaging은 Teledyne 브랜드 내의 첨단 기술 회사들이 모인 그룹이다. Teledyne Imaging은 수십 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 걸쳐 독보적 수준의 전문성을 결합했다. 개별 기업들은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이들이 합쳐진 그룹은 각자의 강점을 결합, 활용해 포괄적이고 심도 깊은 이미징 관련 기술 포트폴리오를 공급한다. Teledyne Imaging은 항공우주 분야부터 산업용 검사, 방사선 및 방사선 치료, 지형 공간 조사, 그리고 첨단 MEMS 및 반도체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세계적 수준의 고객 지원 및 기술 관련 전문성을 바탕으로 각종 난제를 다루고 있다. 당사의 툴, 기술, 비전 솔루션은 고객들이 독보적이고 경쟁력에서 우위를 가질 수 있도록 제작된다.

모든 상표는 해당 기업의 등록 상표이다.
Teledyne DALSA는 별도의 공지 없이 보도자료 내용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3-15 14:02:4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